5~6년동안 고생했던 안면홍조치료후기 2015-06-01 hit.1,799 |
|
안면홍조 때문에 한 5~6년을 나아졌다 악화되었다가를 반복하며 불편한 생활을 하면서
도중에 홍조에 좋다는 피부과 레이저 치료도 4회 받아 보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레이져치료는 저한테는 아무 효과가 없었고요.
그래서 돈은 돈대로 날리고,이건 치료가 안되는건가보다 라는 좌절감에 하루하루가 우울해서 정말 우울증 비슷하게까지 겪다가.
또 시간이 지나고 살다보니. 그냥 받아들이게되면서 또 1년 가량을 그렇게 우울하고 힘들게 지냈던거 같네요.
정말 겪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홍조 하나만으로도 삶의 질이 엄청나게 떨어지고 매사에 의욕이 없고 움츠러 들어
인간관계, 사회생활에 정말 치명적이고 힘들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는 동안에도 습관적으로 홍조에 대한 인터넷 검색은 항상 하고 있었어요.
그냥 내가 모르는 치료법이나. 뭐 다른 정보들이 있을까 하고 . 또는 매일 답답한 마음에 누구한테 털어놓기도 쉽지 않아서
매일같이 검색하면서 이런글 저런글. 또는 치료후기들을 읽는게 어느순간부터는 습관처럼 되어버렸던지라.
그날도 평소처럼 어김없이 감정홍조, 온도홍조 카테고리로 검색하고 있었는데. 리미지 한의원에 대한 글과 치료후기를
읽게 되었고. 그렇게 리미지 한의원을 알게되면서 , 사이트도 방문해 더 많은 치료후기를 읽게 되었습니다.
후기를 읽으면서도 이런 저런 고민이 많고 여전히 망설여졌던 터라 몇달을 고민하다가.
더이상 이렇게 살기는 싫어서 결심을 하고 방문하게 되었고
방문한 그 날에 바로 원장님과 상담 후 3달 한약치료와 침치료, 냉미세침을 하기로 한 후 치료받은지 지금 2달이 조금 넘었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가 평소에도 손발이 굉장히 찬 편이고 혈액순환이 안된다고 느낀적이 많았는데 그점이 아주 많이 개선된것 같고
그렇다보니. 수시로 얼굴에 올라오던 열감도 많이 줄었다는걸 스스로 느낄 정도입니다.
요즘은 딱히 뜨겁거나. 특히 히터바람(저는 가을,겨울 특히 히터바람에 취약한 홍조라 ㅠㅠ) 를 쐴 일이 없어서
그 점에 대해서는 정확히 좋아졌다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이건 겨울이 되봐야 확실히 비교가능할 것 같아서..)
어쨋든 치료하면서 제일 만족했던 부분은 손발에 열감이 돌고 더이상 냉하지 않다는 점과 수시로 훅~하고 오르던 열감이 줄어서
얼굴 붉어지는 일이 줄어들었다는 점. 그리고 평소에 변비가 종종 있었는데 이것도 신기하게 거의 사라졌네요.
그리고 냉미세침은 하고 나면 정말 얼굴이 보들보들해서 기분이 좋아요. 피부결이 좋아졌다는게 딱 느껴지고.
하고 나서 1~2틀은 얼굴이 붉어져 있기는 한데, 저같은 경우는 금방 회복되는 편이고 그렇게 심한 편이 아니라.
충분히 화장으로 커버 가능해서 일상생활하는데 불편한 점은 딱히 모르겠더라고요.
또 레이저 치료에 비하면 통증이나 붉어짐 정도는 거의 미미한 수준이에요. 레이져 치료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회복하는데 오래 걸리잖아요 . 근데 냉미세침은 그에 반해 통증은 적은데 개인적으로 효과는 더 좋은 것 같다고 느낍니다.
아직 긴장하면 얼굴로 열감이 올라오면서 약간 붉어지는것이 남아있기는 한데. 예전에 비하면 이것도 아주 호전된 상태인것 같고요.
또 원장님과의 상담에서 수시로 이런저런 명상요법이나. 치료 경과에 따른 제 상태를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그밖에도 제 자세나, 마음가짐, 제 얘기를 귀담아 들어주시고 항상 열심히 메모, 기록하셔서 치료에 반영하려는 모습에
매번 감사하다고 느낍니다.
마지막까지 열심히 치료받아서 완전히 완치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처럼 온도나 감정홍조 있으신 분들은 피부 외적인 치료보다는 내부적인 치료를 병행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리미지 한의원에서 꼭 한번 상담 받아보셨으면 해요~
|
|
답변
이수진님~ |